ブログ

avast premier 다운로드

2020年2月8日

노 젓는 걸 프리미엄 보안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안티 피싱 기술입니다.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, 이제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침해하고 감염된 하드 드라이브와 파일을 통해 컴퓨터에 침투 외에 정보를 훔치는 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. 피싱은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을 해킹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충분한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미끼 방법입니다. 그것은 분명히 다른 해킹 방법에 비해 덜 복잡, 사람들은 그것을 위해 떨어질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. Avast의 피싱 방지 기능은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. 다른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와는 달리, Avast감지 하 고 그것에 대 한 웹 확장을 설치 하지 않고도 의심 스러운 웹사이트를 정확 하 게 수 있습니다. 즉시 소프트웨어잠재적인 위협을 감지, 그것은 그들의 화면의 중간에 나타납니다 팝업 메시지를 통해 사용자에 게 경고. Avast는 웹 사이트가 안전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스캔이 수행 될 때까지 웹 사이트를 일시적으로 차단합니다. 노 젓는 걸 프리미어 2019 회사의 프리미엄 보안 제품군이며 바이러스 백신 엔진, 방화벽, 검색 보호 및 브라우저 정리 도구를 포함한다. 세계 최대의 위협 탐지 네트워크, 클라우드 기반 인공 지능 및 광속 행동 분석은 우리의 바이러스 백신을 다른 무엇보다도 우선시합니다. 세금 파일, 상태 기록 및 기타 중요한 문서를 통해 스파이웨어가 스누핑되지 않도록 합니다. 그리고 당신을 감시하기 위해 웹캠을 사용하는 톰을 엿보는 방지.

AV-비교는 우리의 무료 바이러스 백신 “올해의 제품”을 수여했다. 노 젓는 걸 프리미엄 보안은 같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보호를 포함 – 그리고 훨씬 더. Lloyd_Hayes 2014년 5월 22일 / 버전: 노 젓는 걸 프리미어 2014 2014.9.0.2018 개인적으로 나를 위해, 노 젓는 걸에서 더 나은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없습니다. AV-비교는 우리의 무료 바이러스 백신 “올해의 제품”을 수여했다. 노 젓는 걸 프리미엄 보안은 같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보호를 포함 – 그리고 훨씬 더. 나는 나에게 사용할 수있는 모든 채널과 인터넷에이 주제를 밀어 할 필요성을 느낀다. 나는 노 젓는 면 프리미어의 현재 버전의 본질을 노출 어디서나 리뷰를 찾을 수 없습니다. 나는 인터넷의 어두운 면에 내 노출을 제한하기 위해 바이러스 백신, 맬웨어 방지 및 방화벽 제품을 선택합니다. 그러나 노 젓는 걸은 파렴치한 시스템에 유료 고객에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을 변경했습니다. 완전히 지불 된 프리미어 버전에서, 나는 추가 제품에 저를 판매하려고 광고를 팝업지고 있었다. 당신은 모든 3 단어로, 내 반응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, 모든 문장 부호는 저주 단어였다.

노 젓는 걸 제품의 오랜 전도자 이었기 때문에 나는 다음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진정으로 불안했다. 나는 사용자 들 사이 낮은 평판을 했다 브라우저 확장 했다 팝업 경고를 받고 시작. 여기에이 경고 화가 조류를 발생 몇 가지 항목입니다 – 크롬 스토어 드래곤 자연스럽게 말하기 브라우저 플러그인에서 다른 inane 브라우저 확장이 있었다, 하지만 등등 고려. 그래서 낮은 평판, 이것은 아무도 똑바로 자신의 의견을 줄 걱정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까, 또는 낮은 평판과 진정으로 나쁜 소프트웨어로 검토되었다? 어떤 진짜 이유는 그들이 이러한 같은 항목에 플래그를 하는 것, 어디 이러한 경고에 주의 하 고 그들 중 내 시스템을 제거 해야 하는 악의적인 의도. 나에게 더 FUD처럼 보인다. 그래서 고급 인터넷 사용자와 기술자로, 나는이 경고에 주의를 걸리지 않았다, 하지만 잠시 후 경고 팝업 OLD 얻을, 나는 그들 피곤, 그래서 나는 하지만, OK 가서 그들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, 나는이 경고 팝업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. 이제 재미가 시작되는 곳이다, 나는 가증드래곤 자연스럽게 내 브라우저에서 확장을 제거하는 옵션을 클릭, 하지만 내 옵션은 제한되었다, 나는 시스템이 깨진 생각. 검색 에이전트 및 브라우저 홈 페이지를 야후 또는 빙으로 변경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었습니다.

コメント

  • カテゴリー

    • カテゴリーなし
  • アーカイブ